수능관련

수능관련

수능 D-27… 수험생 속 파고든 ‘안성맞춤 마케팅’ 후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이작과학학원
작성일19-10-18 19:18 조회14회 댓글0건

본문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 안성맞춤 제품들이 긴장과 불안의 수험생 속에 파고들고 있다.

게보린으로 유명한 삼진제약은 한방 신경안정제로 수험생의 긴장 완화와 집중력 향상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 일반의약품 ‘안정액’의 새 라디오 CM ‘수능 D-DAY를 위한 멘탈관리 솔루션–엄마와 딸’ 편을 온에어 했다.

이번 광고는 수험생의 긴장 완화 솔루션과 수능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시험을 앞둔 딸의 불안감 해소를 위해 안정액을 챙겨주는 엄마의 마음을 광고로 녹여내, D-day 전 미리 수험생의 불안 해소와 긴장 완화가 필요함을 강조했다.

안정액은 장기간의 정신적·육체적 스트레스로 소진된 수험생의 마음을 진정시켜주고 원기를 보충한다.

음양에 조화가 깨져 생기는 불안,초조 등에 도움 되는 천왕보심단 처방의 일반의약품이다.

생지환, 산조인 등 10여개 한방 성분으로 구성돼 장기간 복용에도 내성, 의존성 우려가 적다는 점을 피력하고 있다.

삼진제약 관계자는 "많은 수험생들이 과도한 긴장감 때문에 시험 당일 충분한 자기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는 것을 토로한다"며 "수능을 앞두고 일주일 전부터 복용하면 긴장 완화와 집중력 향상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